See All Categories

Learn More


자주 하는 질문

회원 혜택

- 신규 회원 가입시 아래 회원 혜택을 드립니다.

■ 회원가입 웰컴 10% 할인쿠폰
■ 회원가입 웰컴 5,000원 적립금
■ 매 구매마다 총 결제액의 5% 적립
* 쿠폰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10일간 유효합니다.

배송

총 구매금액이 2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되며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됩니다.

배송회사: CJ 대한통운
배송기간: 2 - 4 영업일

- 평일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 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2~4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물류량이 많을 시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.
- 휴일(주말/공휴일 포함)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.
- 퀵 배송과 방문수령은 업체 사정에 의해 불가능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

■ 고객 유의사항
- 교환의 경우 원활한 업무 프로세스와 더 빠른 배송을 위해 희망하시는 제품을 선 결제하신 후 기존 제품은 반품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- 교환 / 반품 / 불량 / 오 배송은 재고 소진 시 반품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.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/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,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이니 양해 바랍니다.
- 반품비는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미 동봉시 반품비를 제외하여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.
-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(청약철회 등)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교환/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환불 신청을 해 주셔야 가능합니다.
- 상품을 미 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.

(*) 반품 택배비: 6,000원
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- 모든 상품의 택, 상품스티커, 비닐포장, 상품케이스(정품박스)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(사은)품이 누락된 경우 (단,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)
-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.

■ 신청방법
- 환불 신청 시 빠른 시일내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 하실 예정입니다. 필요 시 기사님께서 직접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(1) 회원 구매: 로그인 > 내정보 > 전체 주문 내역 > 주문번호를 포함한 주문정보와 함께 고객센터 혹은 cskr@selfhoodgroup.com로 이메일 접수
(2) 비회원 구매: 주문번호를 포함한 주문정보와 함께 고객센터 혹은 cskr@selfhoodgroup.com로 이메일 접수
* 계좌이체의 경우 은행명/계좌 번호/예금주 정보를 기재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
환불 고객 정보
1. 성함/연락처:
2. 구입처/주문번호:
3.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와 예금주:
-

■ 환불 소요 기간
반품 상품이 물류창고에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환불이 진행됩니다. (토, 일, 공휴일은 제외)
- 실시간 계좌 이체: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~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.
- 신용카드: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적립금: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.

■ 반품 주소 :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84-37, 알파인더스트리
■ 타 택배 접수 시 분실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A/S 관련

■ 접수 방법 및 절차
1. 접수
→ 본사 고객상담 이메일(cskr@selfhoodgroup.com)로 아래 접수항목을 작성하여 상담/접수

-
A/S 접수 관련 고객정보
1. 성함/연락처:
2. 구입처/주문번호:
3. 수선 받으실 부위와 사진:
-

2. 절차
본사 이메일 의뢰 → 제품 확인 및 A/S 가능여부 안내 → 수선업체 소개 및 고객 직접 A/S 진행

■ A/S 유의사항
- A/S 접수 시 반드시 구매 내역이 확인 가능한 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.
- 알파 인더스트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주문하신 제품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구매 후 30일 이내에 발생한 불량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새제품으로 교환됩니다.
- 불량품을 제외한 모든 A/S건은 유상이며 본사에서 수선업체를 소개해드리고 직접 A/S 진행하셔야 됩니다.
- 외주 수선업체에서 동일한 원단이나 자재가 없는 경우 유사원단이나 유사 자재로 수선될 수 있습니다.
- 수선 시 기존의 제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수선이 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A/S 접수를 한 이후라도 제품의 훼손이 심한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■ 소요 기간
수선업체의 일반적인 A/S 기간은 접수 후 7~10일 정도 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
단, 부자재 수급 및 기타 사유로 수선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문의하기

사업 관련 문의: infokr@selfhoodgroup.com
고객 문의: cskr@selfhoodgroup.com
고객센터: 1533-1169
인스타그램: @alphaindustries_korea
영업시간: 10:00-18:00 / 12:00-13:00 (점심시간)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